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동찜*찜*(매운갈비찜) 사장님 잘 지내셨어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7. 00:45

    강동찜*찜*(매운갈비찜) 사장님 잘 지내셨어요?
    찐 강동 * 찐 * 보스, 잘 지내?

    여보세요!
    찐강동*찐*이 그리운 직장인입니다.
    사옥을 이전하기 전 사옥 바로 옆에 찜찜이 있었다.
    그 맛이 너무 그리워요.

    사무실로 이사와서 한번 가봤습니다.
    두 번째 만남이 기다려지는 순간 찜*찜*이 문을 닫았다는 소식을 들었다.

    태어나서 이렇게 맵고 맛있는 매운 갈비찜은 없었다!!

    어딘가에서 다시 재개할 준비를 하고 있다면
    알려주세요!

    예전에 명함을 받았는데 잊어버렸어요! ㅠ
    네이버에서 검색하면 쉽다고 생각한 한씨였다.

    실제 동료를 만나기 위해 스팀*찜*에 대해 이야기합니다.

    찐*찐* 강동 회장의 현 상황을 아시는 분이 계시다면...
    네.. 알려주세요.. ㅠㅠ
    매장을 다시 열 계획이라면
    부산가고싶다...거제도...울릉...울릉도...꼭 가보고싶다.

    정말 맛있어요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