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남자친구를 유혹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!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1. 07:04

    남자친구를 유혹하는 방법을 알려드릴게요!
    저는 이쁘거나 매력적인 사람도 아니고 공부나 운동도 잘하는 편은 아니지만 남자친구 유혹에 실패한 적은 한 번도 없습니다. 방법을 알려드릴게요! 여기와!!


    - 잘 웃다
    이것은 정말 중요합니다! 선생님은 제가 웃을 때 좋아하시고, 친구들도 웃는 모습을 보고 칭찬해주셨어요! 그리고 전 남자친구가 웃는 모습을 보고 처음에 좋아했다고 하더라구요!!

    - 소리지르지 마
    사실 저는 형이 있어서 말투와 말투가 너무 시끄러웠는데 남자친구한테 들으니 소리를 지르거나 큰 소리로 말하는 게 너무 불편하고 짜증이 났습니다.

    - 스프레이 향수
    인공향이 아니라 남자들은 샴푸나 섬유유연제 같은 향수를 더 좋아해요! 둘 다 써봤는데 섬유유연제 뿌리면 향수냄새난다고 하는 애들이 향수냄새나서 다 달라붙어요 ㅋㅋㅋㅋ!

    - 눈을 마주칠 때 미소 짓기
    먼저 시시덕거리고 싶다면 내가 당신을 좋아한다는 것을 보여줘야 하지만 가장 좋은 것은 당신을 바라보는 것입니다! 그리고 친해지고 싶다면 한번씩 웃어보세요!! 완전 효과적 히히

    - 똑똑해지기
    저도 아직은 어색하지만 밀리기엔 딱이에요! 너 나 좋아하니? 그렇게 생각? 이대로 몰래 밀고 오기엔 너무 이르다 헤헤

    - 털털하다
    피구할 때 이런 거 욕하고 끌고 다니면 무뚝뚝해지는 거 알지? 숫돌이 고장나도 새 숫돌을 살 수 있습니다. 괜찮아요!! 자신을 탓하지 마세요. 이런 얘기를 하면 더 얘기하고 싶어진다!! 추천하다!

    - 당신의 성격을 밝게
    나는 ENFP라서 여기저기 잘 쏘는 거 맞지? 선생님들께서 환하게 인사해주시는 모습이 보기 좋네요! 그리고 내 전남친은 항상 밝고 그 모습이 좋았어.



    지금까지 몇 가지 팁을 드렸지만 파트너에게 적용해보세요!! 얼굴이 예쁘지 않고 매력이 별로 없어도 몇 번 사용하면 짝사랑 가능!


    댓글로 꿀팁을 알려주세요!! 많이 달려서 2부로 찾아뵙겠습니다! 나는 당신의 짝사랑 성공을 기원합니다!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